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뒤로가기

"이야기옷장"은

옷을 만들고, 많은 옷들 중에서 옷을 고르기도 하며, 그 옷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옷이 가장 어울리며 그 옷을 사랑하는 고객을 찾아 옷을 선물하는 사람들입니다^^

 
- Midlife value

청년의 활발함과 노년의 지혜를 추구하는 시절로써 middle age는 기분 좋은 나이입니다. 모든 것이 적절하고 모나지 않으며 어울리고 또 자신의 색과 향기가 있어 은은하게 아름다운 시절입니다. 그런 시절을 보내는 모든 분들의 생각과 가치관을 지지하며 응원하고 싶답니다.


- Midlife style

옷은 몸에 어울려야 하고 나이에 어울려야 하고 장소에 어울려야 하고 계절과 온도에 어울려야 한다고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과 어울려야 하지요? 그러면서도 진부하지 않고 나만의 표현이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면 최고 아닐까요? 어른이기에 보이는 것들이 있듯이 어른이 되어야 만 반짝이는 스타일과 멋이 있는 것 같아요. 이야기옷장은 그 "멋"과 "스타일"을 찾아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품을 팔아 찾아다녀서 해답을 찾아 여러분에게 여러 채널을 통하여 제안하고 설명하고자 열심이랍니다.

- Conscious of fashion

우리가 일을 할 때도, 엄마일 때도, 그리고 나 자신만의 휴일과 시간을 즐길 때도 항상 "나다운 나"로 멋지게 빛나면 좋겠습니다. 패션은 제2의 피부이자 피부 위에 걸쳐진 또 다른 자아라고도 하지요. 조금은 용기를 내어 오래된 습관을 조금 덜어내고 더 멋진 자기 자신과 마주하여 더 멋진 자신을 발견하고 가꾸어 가면 좋겠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채널